이니스프리, 키워드는 현재(2020년 01월 20일 10시 35분 40초) 실시간 검색어 3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.
이니스프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뉴스 기사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
- 이니스프리, '브라이트닝 포어 세럼' 온라인 선론칭
- 위키리크스한국 57분 전
-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특별한 구성과 함께 신제품 '브라이트닝 포어 세럼' 온라인 선론칭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. 오는 2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둔 '브라이트닝 포어 세럼'을 이니스프리 공식...
-
- 이니스프리 '브라이트닝 포어 세럼' 온라인 선론칭 서울와이어 31분 전
- 이니스프리,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한정 론칭 뉴스웨이 1시간 전
-
- "수분크림 가성비 '미샤' 우수"…4시간 후 보습력 제품별로 차이
- 연합뉴스언론사 선정 3일 전 네이버뉴스
- 크림), 이니스프리(아티초크 레이어링 인텐스 크림), 키엘(울트라 훼이셜 크림), CNP(듀얼-밸런스 워터락 모이스트 크림)다. 이들 제품의 10㎖당 평균 가격은 7천47원이었다. 이니스프리 제품이 10㎖당 1천467원으로 가장...
-
- 이니스프리·미샤 수분크림…소비자원 "가성비 우수" 매일경제 3일 전 네이버뉴스
- 수분크림 '보습력' 제품별 차이 커…아이오페·미샤 '우수' 더팩트언론사 선정 3일 전 네이버뉴스
- [통통TV 비교시험] 더페이스샵·미샤·비오템 등 보습성능 뛰어나 연합뉴스 3일 전 네이버뉴스
- 수분 크림 보습력 제품별로 차이…가격 등 고려해야 SBS 3일 전 네이버뉴스
-
- 수분크림 보습력·가격 천차만별...가성비 승자는?
- YTN언론사 선정 3일 전 네이버뉴스
- 닥터자르트와 이니스프리는 양호, 별 한 개로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. [김동필 / 한국소비자원 화학환경팀장... 끈적임이 제일 적다고 평가된 제품은 이니스프리, 제일 심한 건 미샤였습니다. 가격은 10㎖로 환산했을 때...
-
- 미샤 수분크림, 소비자원 선정 보습력 '최고' 위키리크스한국 3일 전
- “수분크림, 보습력 다 달라요”... 가격 차이는 최대 7배 투데이코리아 3일 전
- 소비자원 “이니스프리, 미샤 수분크림 ‘가성비‘ 우수“ 매일경제언론사 선정 3일 전 네이버뉴스
- 수분크림 보습력·가격 천차만별...가성비 승자는? YTN 3일 전 네이버뉴스
-
- [신상 뜯어보기]샘플 쓰고 반해버렸어…‘잡티올케어 세럼’
- 아시아경제 1일 전 네이버뉴스
- 이런 와중에 화장대의 부담은 줄이면서 신제품을 출시 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이벤트 ‘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0원 구매 이벤트’를 발견했다. 지난 9일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‘브라이트닝...
-
- 수분크림 보습력, 가격순 아니다
- 세계일보 A12면1단 3일 전 네이버뉴스
- 크림), 이니스프리(아티초크 레이어링 인텐스 크림), 키엘(울트라 훼이셜 크림), CNP(듀얼-밸런스 워터락... 닥터자르트, 이니스프리는 ‘양호’ 등급을 받았다. 제품 10mL당 가격이 1467원부터 1만800원까지 차이가 났다....
-
- 수분크림 보습·제품력·가격 '천차만별'…이니스프리, 닥터자르트 평균보다 ... 디지틀조선일보 2일 전
- 수분크림 보습력·가격 천차만별...가성비 승자는? YTN사이언스 2일 전
- [자막뉴스] 수분크림 10개 제품 분석했더니...가성비 승자는? YTN 3일 전 네이버뉴스
- "수분크림 가성비 미샤 우수, 제품별 보습력 제각각" 서울파이낸스 3일 전
-
- 아모레, 실적 반등에도 깊어지는 고민…이니스프리·에뛰드 부진 `발목`
- 디지털타임스 4일 전 네이버뉴스
- 주력 브랜드를 제외한 이니스프리, 에뛰드 등은 적자를 지속하거나, 이익 폭이 급격히 줄어들면서... 하지만 이 같은 실적 훈풍에도 이니스프리, 에뛰드 등 로드숍 브랜드는 실적 역성장을 지속하고 있다....
-
- "실적 올라도 우울"… 로드숍 부진에 고민 깊어진 아모레 디지털타임스 4일 전 네이버뉴스
-
- 이니스프리, 1개월 만에 근소한 차이로 미샤 제쳐... 2020년 1월 화장품전문점...
- 미래한국 6일 전
- 이니스프리가 미디어지수에서 3위 미샤를 크게 따돌리며, 화장품 전문점 브랜드평판에서 한 계단... 결과, 이니스프리가 2위를 차지했다"고 밝혔다.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"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...
-
- [더벨]아모레퍼시픽 초고령 브랜드 라네즈, 미국서 부활
- 더벨 1시간 전
- 20~30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스킨케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, 아모레퍼시픽은 세포라와 손 잡고 라네즈· 이니스프리를 앞세워 현지 공략을 본격화했다. 라네즈는 '수분 기능성', 이니스프리는 '자연주의'를...
-
- 이니스프리,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'0원 구매' 이벤트
- 뉴시스 2020.01.08. 네이버뉴스
- 이니스프리가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서 신제품 ‘브라이트닝 포어 세럼’ 0원 구매... 10~30일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 ‘브라이트닝 포어 세럼’ 사용 후기를 남기면 1만원 할인 쿠폰을 100% 증정하는...
-
- 이니스프리 ‘브라이트닝 포어 세럼’ 0원 구매 이벤트 보건뉴스 2020.01.08.
- 이니스프리,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‘0원 구매 이벤트’ 진행 아시아엔 2020.01.08.
- 이니스프리, '브라이트닝 포어 세럼' 0원 구매 이벤트 진행 위키리크스한국 2020.01.08.
- 이니스프리, 신제품 미리 써볼 수 있도록 '0원 구매 이벤트' 진행 디지틀조선일보 2020.01.08.
-
- [로드맨] 이래서 '가맹점' 하겠어요?
- MBC언론사 선정 2020.01.11. 네이버뉴스
- 이니스프리 이 화장품 업체의 점주들도 최근 본사를 상대로 잇따라 집회를 열었습니다. [전혁구/ 이니스프리 가맹점주] "경쟁할 수 없는 구도를 만들었기 때문에. 온라인쇼핑몰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우리가 본사한테...